Schrodinger

블로그 이미지
내용 없는 사고는 공허하며, 개념 없는 직관은 맹목적이다. - E.Kant
by Konn
  • Total hit
  • Today hit
  • Yesterday hit

반응형


트랙터에 봉쇄당한 총리… 경찰이 최루액 뿌리며 퇴로 열자 탈출

http://news.chosun.com/site/data/html_dir/2016/07/16/2016071600261.html


먼저, 개돼지답다라는 말부터 나오지 않을 수가 없겠네요. 박근혜 찍어줬다 사드 배치로 통수나 맞는 꼬라지가 우스워서요. 뭐 어디 이게 한 두번입니까? 박근혜 찍었다 통수 맞은 사람들 많죠. 당장 노인정 예산 삭감부터 시작해서 개성공단 폐쇄까지. 그 덕에 기계도 못 빼고 사업 망한 사람도 있죠? 자기 손 자르고 싶다고.


동아일보도 현재 외부세력이 개입한 의심이 든다는 추측을 내놨고, 아예 조선일보는 거의 단정 수준일 정도입니다.


이게 참 웃긴 건데, 예전에도 이에 대해 말한 적 있듯이, 보수들의 고질적 정신병이에요 이거. 어떠한 반박, 분쟁 상황에서 누군가 자신들 세력에 대해 반대하고 시위하고 그러면 무조건 외부세력, 배후세력을 주장하거든요. 정작 그 배후세력과 외부세력을 집어넣는 데 도가 튼 게 바로 보수 집단인데 말입니다. 어버이연합부터 엄마부대까지 엄청 많아요. 국민세금으로 일부 정치집단을 위해 뒷공작, 어용선동질 하는데 쓰는 게 바로 보수들입니다.


그런데 정작 자기네들의 개짓거리에 대해서는 쉴드치고 축소하고 하면서 정작 근거는 1도 없는 상황에 대해 저런 주장을 한다는 거거든요.


그래서, 성주 사람인지 아닌진 어떻게 알까요? 뭐 이마에 성주 주민이라고 써있기라도 할까요? 아무리 군 단위의 작은 곳이라도 누구인지 다 아는 것도 아니고.



저 위쪽 기사의 댓글을 보면 이런 댓글이 있습니다.


"탈출"이란 단어가 눈에 거슬린다. 여백도 있고 "빠져나와"라는 말로 표현해야 하는데 아쉽다. 총리의 탑승차에 불을 지르라는 남자와 뜨거우면 나올거라고 한 여자의 신원은 반드시 밝혀야한다. 보통의 사람들은 이런얘기는 못한다. 5월 그때 폭도가 무서워 탱크속으로 도망간 병사의 탱크에 불을 질렀다. 그것이 5월의 시발아닌가? 아무리 미워도 사람을 불에 태워버리자는 사람은 벌


ㅋㅋㅋ 똑같애요. 보수언론이 짓껄이고 의도하는 대로 홀라당 넘어가서 선동 당했잖아요. 이게 보수국민들의 수준입니다. 이런 사람들 엄청 많아요. 완전 개돼지들이라니까요? 괜히 민중이 개돼지라고 했겠습니까? 진짜 개돼지 같으니까 개돼지라고 하죠.


또 보세요. 5.18에 대한 근거 없는 이야기, 무서워서 탱크 속으로 도망갔는데 그 병사의 탱크에 불을 질렀다. 이런 이야기 처음 듣거든요. 그리고 탱크 정도면 불 질러도 별 피해는 없을텐데 말입니다.(대전차무기가 아닌 이상 폭탄, 심지어 일부 대전차로켓도 막습니다. 근데 불 좀 났다고?)



하여간, 정말 우스운 상황입니다. 박근혜 찍었다 통수쳐막고 북한마냥 걸어놨던 박근혜 초상화 때어버리고 높으신 양반들이 결정하신 일에 감히 반발씩이나 하고 정부에 반대하며 시위하고 고귀하신 총리님께 물을 뿌리질 않나 불을 지르자고 하질 않나.. 이건 순 빨갱이 새끼들 아닙니까?ㅋㅋ


벌써 일부에선 빨갱이, 종북 어쩌고 이야기 나왔던 걸로 알고 있는데 말입니다.



참으로 병신같은 보수 수준입니다. 사드 배치는 필요하다면서 자기 지역에 오는 건 안 된다는 놈들이나, 내 지역 아니니까 사드 배치는 해야 한다고 그것도 양보 못하냐는 놈이나, 박근혜 좋아서 찍어놓고 통수 거하게 쳐맞으니 빨갱이짓 하는 놈들이나..ㅋㅋ


반응형
AND

ARTICLE CATEGORY

분류 전체보기 (849)
취미 (849)
백업 (0)

RECENT ARTICLE

RECENT COMMENT

CALENDAR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