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hrodinger

블로그 이미지
내용 없는 사고는 공허하며, 개념 없는 직관은 맹목적이다. - E.Kant
by Konn
  • 2,031,051Total hit
  • 51Today hit
  • 66Yesterday hit

'새누리'에 해당되는 글 6건

  1. 2016.11.07
    박근혜-최순실-새누리 관련 이슈 모음 (2)
  2. 2016.06.29
    극우보수가 교육을 건드리는 이유.
  3. 2015.07.21
    더 이상 정부와 국정원에 신뢰할 수 없다.
  4. 2014.09.17
    배부르면 폭식투쟁이냐? (22)
  5. 2014.04.24
    최근 세월호 사건 이슈모음 (4)
  6. 2013.11.24
    천주교와 새누리당, 그리고 개신교 (2)



[단독] 최순실, 린다 김과 오랜 친분…무기 거래도 손댄 의혹

http://news.joins.com/article/20804838?cloc=joongang|home|newslist1big

[단독] 최순실, 행정관 차 타고 청와대 수시로 드나들었다

http://www.hani.co.kr/arti/politics/politics_general/768233.html?_fr=mt1

차은택 '대한항공 호텔 무산'에도 개입 의혹

박지만 "근혜 누나 창피해서 얼굴 들 수 없다" 심경 전해
[리서치뷰] 朴대통령 지지율 10.4%..한자릿수 추락 위기

[단독] 최순실 딸 정유라는 조선족 보디가드 3~4명과 식사·쇼핑

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hm&sid1=100&oid=009&aid=0003827916

"최순실 재단에 헌납한 재벌들 위해 의료민영화 정책 강행"

http://www.rapportian.com/news/articleView.html?idxno=100103

권영진 대구시장, "최순실 국정농단 사태 수습위해 국회 해산해야"

[단독] 세월호 이튿날도 체육개혁?..수상한 '집착'
朴대통령 지지율 한자릿수대 진입..靑 "어쩔 수 없는 상황"
http://v.media.daum.net/v/20161101174645690
박근혜 대통령 지지율 마침내 한 자릿수... 대구.경북 8.8%, 평균보다 낮아
박근령 "육 여사, 생전에 '최태민 조심하라' 경고"
[최순실 국정농단]WSJ “박 대통령, 독재자 아버지 답습…한국은 대가 치를 것”
죽을죄 지었다더니…최순실, 혐의 대부분 ‘부인’ 

[단독] 박 대통령, 해외순방중 미르재단 인사까지 지시했다

http://www.hani.co.kr/arti/politics/politics_general/768394.html?_fr=mt1

[단독] 이정현 지키려…“전쟁하자”는 친박

http://news.joins.com/article/20810443?cloc=joongang|home|newslist1big

세월호 이튿날도 정유라 챙긴 김종 차관…“체육개혁 오더 내려왔다”

http://www.seoul.co.kr/news/newsView.php?id=20161101500226&wlog_tag3=daum

[단독]안종범 "朴대통령-최순실 직거래.. 난 대통령 지시받고 미르-K스포츠 재단 일 했다"

조양호와 한진해운의 눈물, 최순실에 밉보인 탓?
[단독]최순실 측, 평창올림픽 이권 개입 제동 걸자 '찍어내기' 정황
[단독]"이만 자리서 물러나 주셔야겠습니다" 김종덕, 조양호 조직위원장 사퇴 강요
[단독] “대기업, 최순실 모녀에게 직접 수십억 건넸다”
유승민 "최순실 국정농단, 나는 몰랐다"(1보) 
[단독 인터뷰] 최태민 아들 “사달 날 줄 알았다”
김규현 "박 대통령, 한중일 정상회담 참석할 것으로 안다"
"내 땅값 물어내라" 동계올림픽 내다보고 땅 산 최순실
전여옥 “박근혜 대통령, 남이 써준 것 읽기만 하니 앞뒤 안맞아”
전여옥 “朴대통령에 물 갖다 바쳐온 의원들, 최순실 몰랐던 건 말이 안돼”
[박근혜 검찰수사]정종섭, “내생각 바뀐 것 없다”…파문예고
[단독] 채동욱 “눈치 없어 법대로 하다 잘렸다”
[단독]‘최순실 31시간’ 은행 창구서 돈 빼갔다 

황교안 총리도 당일 문자받고 교체사실 알아

http://news.donga.com/3/all/20161103/81141193/1

박근혜 지지율 임기 중 최저..이재명 지지율은 안철수 추월

http://news.mk.co.kr/newsRead.php?no=765517&year=2016

박 대통령, 신임 비서실장 한광옥·정무수석 허원제 지명

http://news.sbs.co.kr/news/endPage.do?news_id=N1003869506

[단독] “육영수 여사 생전에 청와대 들어갔다”

김병준 "대통령 수사 가능..국정발목 잡으면 탈당 건의"(종합)
새누리 "朴대통령, 대역 죄인처럼 매도 당해"

새누리 중앙위 "언론·야당 거대한 음모로 정국 혼란"

김용옥 “박근혜, 영매와 대화에 빠져 인간과 대면 없어진 것”
[단독] 박 대통령, 이르면 내일 사과…검찰조사도 수용할 듯
[단독] 경주 토함산에서 1040구 시신 발견됐지만.."배후 실세 있다" 의혹  
朴 대통령이 지은 '새누리' 당명 교체 거론
[단독] 수족 내보낸 박 대통령, 믿는 건 김기춘·이정현·최경환?
최태민, 박근혜에 '女王 될 것, 부정타니 친인척 접촉 피해라'
與, 박 대통령 대국민담화에 "결단해주셨다···강한 의지와 진정성 담은 호소"  
박지원 "세번째 사과 곧 나올것"…朴대통령 담화에 평가절하  
"탄핵 안하면 직무유기" 강경해지는 국민의당
안철수 “오늘부터 朴 대통령 퇴진 촉구 서명운동 돌입”
민주당 '최순실 게이트' 대응 당론확정 시도…'단계적 퇴진론' 무게
[최순실 게이트 현장 확인] 그날 저녁 검찰청 인근에 곰탕 배달을 한 식당은 없었다
ID greatpark1819는?…조응천 "19대까지 대통령하겠다는 뜻"

한광옥 "최순실 행실, 朴대통령 몰랐을 것" 

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ec&sid1=100&oid=003&aid=0007569041

최태민, 박근혜에 '女王 될 것, 부정타니 친인척 접촉 피해라'

http://news.chosun.com/site/data/html_dir/2016/11/04/2016110400215.html?Dep0=twitter&d=2016110400215

“박근혜 대통령 대포폰 사용했다, 최씨 일가 문제 될 거 예감”  

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ec&sid1=100&oid=016&aid=0001147609&viewType=pc

유승민 "박근혜 대통령 감동준적 없는 대통령, 고해성사해야"  

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ec&oid=001&aid=0008798721&sid1=001

'朴대통령 복심' 이정현 "대국민담화 보며 속으로 펑펑 울었다"

http://news.khan.co.kr/kh_news/khan_art_view.html?artid=201611041153001&code=910100

새누리 김진태 “박근혜 대통령 더 이상 능욕 말고 탄핵 진행하자”

警, 5일 촛불집회 거리행진 '금지'…주최측 '취소소송' 반발  

http://news.naver.com/main/hotissue/read.nhn?mid=hot&sid1=100&cid=1051768&iid=1651978&oid=018&aid=0003668535&viewType=pc

"거지같은 ×끼" 욕설에 고성..새누리 의총 난장판

[긴급 여론조사] 대통령 담화 수용 38%·거부 57%  
[중앙시평] 박근혜 최초·최대의 애국과 박근혜 이후
최순실 변호사 이경재 망언 파문.."이번 일로 전국민이 교훈 얻어"
[단독] 여론이 최순실에 쏠린 틈에…정부, 日에 “정보보호협정 추진” 통보  
법원 "'박근혜 퇴진' 도심행진 경찰 금지결정 잘못돼…허용하라"  
전 법원행정처장 "촛불집회, 경찰 통제 안되면 계엄 선포될 수도"  
격앙된 20만개 촛불 “대통령 자리서 내려오라”(4보)
정진석 "현재 지도부로는 어렵다"… 사실상 이정현 퇴진 요구
정진석 원내대표 “박 대통령 하야 요구 민심 압도적 아니다”
정진석 "朴대통령 하야? 다음 대통령들도 하야할지도"
'그것이 알고싶다'도 나섰다…"박근혜 대통령 7시간 제보 받는다"
朴대통령 책임총리 침묵에 野 책임총리법 맞불
'박근혜 하야' 집회 참가 학생에 "어디 학교니?"
박근혜 지지 시위 '엄마부대' 대표, 촛불집회 나온 여고생 폭행
서울시교육청, 정유라 초등학교도 감사 검토…中·高 졸업 취소되면 이대 입학도 취소
정진석 "이정현, 與 처한 현실 냉정하게 보라" 
정유라, 梨大 면접때 품성 등 거의 만점
검찰, 우병우 비공개 소환에 '감싸기 논란'
"TK 너마저" 당원부터 이탈…새누리 탈당 도미노 우려
새누리 조경태 의원 특강에 경북대 학생들 항의시위
‘최순실 게이트’ 속 힘모으는 비문 – 비박…제3지대 시동?
[단독입수]최순실, 정윤회 12년간 출입국 기록…최순실-정윤회 비선, 아직 10%도 드러나지 않았다
[사설] 노려보는 우병우, 朴정부 國政이 이런 식 아니었나
[사설] 검찰, 왜 정당성 잃은 대통령 눈치를 보는가
[단독]“崔, 체육관 220개 세워 예산 노렸다” 
[단독] 박승주 '도심 굿판' 참석..."47차례 전생 체험"
'파격' 민간인 베트남대사 임명에 최순실 입김 있었나  
[서울포토] 우병우 눈빛, 최순실 질문한 기자 독하게 째려봐
[TV조선 단독] 차은택 "우병우가 봐주고 있으니 걱정 안 해도 된다"
[단독]최순실 ‘대통령 행세’… 국무회의 직접 관여
[레이더P] 朴대통령 지지율 폭락...60대 이상 지지율은 반등세
이정현 "고립무원 대통령 그냥 못떠나…시간 여유 달라"(종합)  

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ec&sid1=001&oid=421&aid=0002376846&lfrom=twitter&spi_ref=m_news_twitter

이정현 "간교한 한 사람을 분별 못해 대통령 업적 다 잃었다"

http://news.khan.co.kr/kh_news/khan_art_view.html?artid=201611071052011&code=910100

[전문]김무성 "朴 탈당하라..그래야 보수 궤멸 막아"

이정현, 김무성 '朴대통령 탈당'요구에 "분명하게 반대"  
[단독]친박 의원 ‘차은택 청부 입법’ 
“우병우가 다가오자 수사관들이 일어섰다” 
이장우 "최순실 활개치고 다닐때 당대표는 김무성"
[속보] 김수남 검찰총장, 우병우 '황제소환' 수사팀 강력 질책  
野, '제2의 최순실' 막는다..崔씨 일가 재산몰수 특별법 추진(종합)
'굿판 참여' 박승주 안전처 장관 내정자 "환태평양 지진대가 활동해서" 해명  
'황제 소환' 우병우, 누구길래?
[단독] 朴 “최악의 배신 당했다” 토로… 꼬리 자르기?
[단독] 민심 듣는다던 박대통령, '세월호 망언 목사' 만났다
"朴대통령 지지율 11.5%…60대 이상ㆍ與지지층 재결집 현상" 

[단독] "조윤선 수석 당시 정무수석실, 예술인 블랙리스트 작성 주도"

극우 성향 글 퍼 나른 '최순실 사단'이 청와대에 입성했다(JTBC)


할 말이 너무 많으면 오히려 말이 안 나오는데, 이 경우가 딱 그렇습니다. 너무 거대하고 말도 안 되는 수준으로 어이가 없는 사태라 할 말은 많은 데 뭐부터 꺼내야 할지 모르겠군요. 이 시국에서도 박근혜 지지하는 인간들은 정말로 지능에 문제가 있는 개돼지급 가축이 맞습니다. 글자 그대로, 민주사회에서 사람으로서 기능하지 못하고 있다고 봐야합니다.


그 외에 이정현은 훌륭한 충견이라는 게 너무 뚜렷하게 보이고, 검찰 또한 정권의 훌륭한 충견 역할 하고 있네요. 주인님을 위해 할 일 안 하고 안 할 일 열심히 하고 있습니다. 물어 뜯어야할 놈 심기 안 거스르려고 노력하는 꼴은 아주 눈물이 다 나더군요.


민주사회고 나발이고를 떠나서 21세기는 커녕 20세기 수준에도 도달하지 못한 지적, 상식적, 인격적 수준 떨어지는 인사들이 거진 보수에 포진해있다는 건 익히 알았지만 이 정도로 수준이 떨어질 줄은 몰랐습니다. 가히 중세적인 수준이죠. 일부는 거의 고대 수준이고요.


몇년 전부터 꾸준히 새누리와 일베를 비롯한 한국 보수-극우가 나라를 망치고 국가기강을 흐리고 있다고 주장해왔는데, 이 정도면 아예 증명된 수준이라고 봐도 된다고 봅니다. 지금 이 상황에서마저도 보수와 극우를 지지하고 그들이 하는 주장과 그들의 태도를 답습한다면 그 사람은 솔까말, 그냥 자살하는 게 도움이 될 겁니다. 자신들은 언제나 애국하고 있다고 믿지만 그게 실제로 국가와 사회를 위해 긍정적 영향을 끼치는 것과는 별개죠. 현실 대한민국에선 한국의 거의 대부분의 나쁜 것들은 모두 보수가 만들어냈고 보수가 발생시켰으며 보수가 유지시키고 있으니까요. 본인들은 절대 모르겠지만.


항상 누구보고 선동이 어쩌니 빨갱이니 종북이니 저쩌니 하던 것들이 실제론 청와대와 국정원의 선동에 당한 좀비들이었다는 점도 우습고, 그 전라도 비하, 고인모독을 청와대에서 했다는 것은 충격을 넘어 판타지스럽네요. 근데 그 판타지가 리얼이라는 점은 또 호러라면 호러고.


진짜, 보수가 나라 망친다니까요? 상식이 있고 뇌가 정상적으로 기능하는 사람이라면 이 사실을 부정하면 안 됩니다.

TRACKBACK 0 AND COMMENT 2
  1. 지나가던행인 2016.11.08 01:04 address edit/delete reply

    말이 보수지 실상은 보수도 아닌 꼴통이라는

    • Favicon of https://konn.tistory.com BlogIcon Konn 2016.11.08 15:41 신고 address edit/delete

      네, 보수 아니죠. 단지 관행적으로 보수라고 불러왔으니 편의를 위해 보수라고 하는 것일 뿐, 실제로는 보수의 개념에서 크게 벗어나 있습니다.






과거를 지배하는 자는 미래를 지배한다. 현재를 지배하는 자는 과거를 지배한다. ― 《1984》, 조지 오웰


[정리뉴스]미리 보는 국정교과서?···역사 왜곡·오류 ‘교학사 교과서’

‘밀실’ 강행 역사 국정교과서. “교육부, 미래 책임질 아이들 아닌 청와대만 바라보나”
새누리 한선교 “지들 맘대로 방송 만드는 EBS, 교육부가 관리하라 ”  

새누리 특위 위원 “역사교과서는 시작…다른 교과서도 모두 문제”


먼저 교학사 교과서로 역사를 건드렸죠. 그 이후 채택하는 학교가 10개도 안 된다는 걸 보고 이 방법으론 안 된다는 걸 알았습니다. 자유시장에 따른 상품성이 떨어지는 결과, 교학사 교과서가 도태된 거죠. 그들이 줄곧 주장하는 시장 자유주의대로 하니까 실패한 겁니다.


그 이후 국정교과서를 주장했습니다. 집필진 비공개, 비공개를 위한 변호사 선임 등 밀실집필을 감행하면서까지 밀어붙히고 있습니다. 그리고 이제는 EBS를 건드리고 있죠.



순서대로, 교학사 교과서 - 국정교과서 - EBS로 이어지고 있습니다. 교학사는 실패했고, 국정교과서는 현재 밀고 있는 중입니다. 이게 성공한다고 쳤을 때, 혹은 실패에 대한 보험으로서도 EBS를 걸고 넘어지는 이유는 다름 아닌 다음 타겟인 '수능'을 겨냥하고 있는 겁니다.


국정교과서, EBS까지 극우적 성향의 교육을 하게 된다면 좋든 싫든 학생들은 무조건 극우적 교과서, 극우적 사관의 역사를 보고 듣고 배워야 하거든요. 당장 수능에서 5.16에 대해 나오면 그에 대해 긍정적인 것을 답으로 골라야 한다는 겁니다.



문제는 여기서 그치는 게 아니라는 건데, 극우적인 이념을 역시 뿐만 아니라 윤리, 문학 등 '민주적 판단력'을 기르게 해주는 영역에 대해 문제삼으며 수정을 가하려는 겁니다. 즉, 새로운 세대를 극우로서 길러내겠다는 확고한 태도의 편린인 셈이죠.



이러한 목적은 한가지 이유에서 출발한다고 봅니다. 그냥 다른 게 아니에요. 지금 50대 윗세대는 거의 모두 보수적 가치관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리고 새로운 지식과 더 넓은 사고를 받아들이려 하지 않아요. 여전히 70, 80년대, 심하면 60년대 수준의 가치관을 가지고 살고 있습니다.


결국 시간을 갈 것이고, 이러한 사람들이 모두 죽어 없어지면, 극우, 보수는 사실상 그 명맥이 끊기는.. 수준까진 아니더라도, 절대 이전과 같은 파워를 가지지 못한다는 걸 그들 스스로도 알고 있는 거죠. 당장 20대, 30대는 생각이 완전히 다르거든요. 젊은 세대 대부분이 정부여당과 그들 편만 들어주는 언론이 하는 말만 무조건적으로 받아들이고 스스로 판단하지 못하는 노예가 아니라는 겁니다.



이런 상황에서 새로운 패러다임을 보게 해준 존재가 있는데, 바로 일베의 등장입니다. 이들 세대는 대부분 10~20대, 30대의 젊은 층이 주류인데, 이들의 극우적 태도를 보고 극우보수세력은 미래를 본 거죠. 이들을, 혹은 이들과 같이 새로운 세대를 '교정'해낸다면 그들 세력의 맥은 끊기지도, 약화되지도 않고, 지금과 같은 정치적 파워 균형(정확히는 기울어진 운동장)을 큰 변화없이 유지해낼 수 있다고 본 거죠. 교육이 가지는 가치와 영향력을 생각하면 그 이상일 수도 있고요.


그에 따라 구 세대와 신 세대를 보험으로서, 교육을 뜯어 고치려고 하고 있는 겁니다. 민주적이지도 않고, 선진적인 기준으로서 상식적이지도, 마찬가지의 기준으로서 정상적이지도 않는 사고관을 가지는 아이들을 양성해내기 위함이에요. 문제의 본질을 꿰뚫어볼 수 있는 깊이 있는 지성은 필요치 않고, 극우와 보수 대부분이 그렇듯 문제의 본질보단 문제의 피상적 영역만을 바라보고 집중하며, 그것만을 문제삼는 멍청함이 필요하다는 거죠.


그러기 위해선 역사나 윤리, 문학에서 배울 수 있는 철학적 가치는 모두 죽여놔야 합니다. 또한 역사를 새롭게 해석하여 그에 따른 가치판단을 어렸을 때 미리 해놓고 그것이 진실된 지식으로서 한 개개인에게 작용하고 기능하길 바라고 있죠. 마치 북한에서 그들이 사용하는 교과서로 교육 받은 사람이 그들 체체에 순응하고 이질적인 체제, 이념, 가치관, 사상을 거부하고 공격하는 것처럼요. 그런 모습을 바라는 겁니다. 극과 극은 통한다죠?



쉽게 말해 이런 거에요. 지금 극우보수 30년, 50년 뒤엔 다 죽을테니, 새로운 극우보수 길러내겠다. 왜냐하면 세상은 달라졌고, 시간이 갈수록 이전과 같은 방식은 통하지 않으며, 당연스럽게 받아들여졌던 것들이 의심 받고, 비판받고, 평가 받으며, 잘못되었음이 증명되고 있으니, 그러한 판단력과 사상, 이념을 거부하고 싸워줄 수 있는 신세대가 필요한 겁니다.


지금 이 시대에 적응하지 못한 이들이, 자신들이 가장 영광스러웠던(혹은 그랬다고 여겨지는) 독재시절에 향수를 느끼며 그 시절로 돌아가고 싶어하기 때문입니다. 왜냐하면 현재의 문제점들은 사실 본인들의 사상과 이념에서 출발한 것들이 많고(물론 본인들은 절대 그렇게 생각 안 함. 혹은 알면서도 무시.), 예전에 이런 문제가 발생하면 그냥 그 당시의 방법이 충분히 먹히고 통했었거든요. 하지만 앞서 말했듯, 세상은 달라졌고 그 시대의 방법은 전혀, 그리고 절대 먹히지 않아요.


지금의 신세대는 판단력과 시각 자체가 구세대와 완전히 다르니까. 제도도, 법치도 발전했으니까. 하지만 지금 자라나는 신세대가 구세대와 같은 사상과 가치관을 가지고 있다면? 이전과 같은 방법이 먹히리라는 생각이 들겠죠. 지금처럼 잘 알지도 못하고 반대만 하는 놈들이 없어지면 문제가 해결될거라 믿는 정신병입니다.


그러니 새로운 세대가 자신들과 같은 사상과 이념, 가치관을 지녀야 하는 겁니다. 지금 중장년층, 노인층 다 죽으면 지금 10~30대가 그 자리를 차지하게 될 테니까.


그들 시각에선 이것이 국가정상화의 과정이 아니라, 종북빨갱이의 국가점령의 과정으로 보이는 셈입니다. 정작 가장 큰 문제를 가진 것들이 자신들이라는 걸 절대 인정치 않고, 성찰하지도 않고 있으니까요.


TRACKBACK 0 AND COMMENT 0




박근혜 집권 전후부터 지금까지 발생하는 모든 사건과 사고에서 그들은 언제나 자신의 책임을 회피했고, 자기 좋은 쪽으로 여론을 선동했으며, 모든 잘못은 남탓으로 일관하고 있는 무책임하고 방만하며 한심한 수준의 국정운영에 이제 질릴 지경입니다.


사실관계와 관련한 각종 의혹에 대해서는 굳이 말하지 않겠습니다. 예를 들면 5시간만에 실종신고를 한 아내, 그걸 받아준 경찰, 자살한 이유, 유서, 애초에 자살을 한 것이 사실인지, 그 자살했다는 사람이 국정원 직원이 사실이긴 한 것인지 등등.



아주 확실한 잘못 몇개를 비판해봅시다. 먼저, 그 자살한 직원이 해킹 관련 SW를 구매했다고 했죠? 그렇다면 이걸 결재해준 상사가 있겠네요. 그 직원의 자살은 이 문제에 대해 전혀 장애물이 안 됩니다. 사실, 안 되야 정상이죠. 그 개인이 죽었다고 해서 묻힐 수 있는 게 아니거든요. 묻혀서도 안 되고. 따라서 국정원이라는 조직은 그들의 잘못에 대해 책임을 져야 합니다.


그들이 그것을 구매해서 어디에 썻죠? 국민들 감시하고 해킹하는 데 썻죠. 그러면서 해명을 어떻게 했습니까? 북한을 감시하기 위해, 간첩을 잡기 위해. 네, 핑계죠. 애초에 북한에 써먹을 수도 없는 물건을 가지고 북한을 타겟으로 한다고 거짓말 해봐야 의미 없습니다. 간첩을 잡기 위해? 간첩을 잡을 수단은 여러개 있죠. 하지만 결과적으로, 그리고 아주 높은 확률로(사실상 실제로) 불특정다수, 혹은 특정집단에 대한 감찰의 용도로 썻습니다.


예컨데 카톡, 다음카카오가 그 예죠. 얘네들은 북한 따위 관심도 없고 간첩 따위에도 별 관심 없습니다. 그러니까 간첩을 조작해서 만들어내고 전국민, 정확히는 48%의 국민을 감시하기 위해 존재하는 집단이죠. 중앙정보국 시절처럼요. 하나도 안 바뀌었습니다. 아니면 다시 그 시절로 돌아가버렸거나.


또 하나 더 있죠. 아동포르노 업로드 가능하다는 거. 만약 이 사실이 밝혀지지 않았다면 사람 하나 묻어버리는 거 일도 아니었을 겁니다 ㅋㅋ 이게 소설이니 망상이니 한다고요? 글쎄요, 정장 입고 아침밥 먹고 멀쩡히 출근한 사람이 등산하다 실족사 하는 일만 생각해보면 좀 더 세련되게 변했을 뿐이라고 생각하는 데 말이죠. 애초에 그런 기능이 왜 있을 지 생각해보면.. 어떻게 써먹을 지 너무 당연한 거 아닌지ㅋ



국정원과 새누리당은 또 남탓을 하고 있습니다. 정치권 공세, 여당탓. 하지만 문제의 본질은 본인들 스스로에게 있습니다. 국정원이 그따위 짓꺼리를 하지 않았다면 그 직원이 자살할 이유가 있을까요? 없죠. 국정원이 불법해킹을 하지 않았으면 해당 직원을 죽지 않아도 됐습니다. 이는 국정원이 그 직원을 죽인 겁니다. 우리는 문제 그 자체를 지적했을 뿐이죠. 그리고 그건 아주 큰 문제였습니다. 반드시 지적해야 하고 반드시 책임을 졌어야 하는 그런 커다란 문제.


새누리당과 정부도 마찬가집니다. 그걸 방관하고 오히려 조장하며, 옹호하고 있죠. 공범이기 때문입니다. 그들에게도 책임이 있습니다.


직원의 유서에 자기는 떳떳하다고 했습니다. 글쎄요. 떳떳하다면 왜 자살을 했을까요? 뭐, 국정원이 잘못을 했으니까 불쌍한 직원이 자살을 한거죠. 나는 조직이 시키는 대로 했을 뿐이다. 떳떳하다.



그 어디에도 자신의 잘못은 없습니다. 물타기를 하고 있죠. 다 니들탓 다 야당탓 안철수탓 문재인탓. 이런 거에 낚이는 지능이 모자라거나 뇌기능에 문제가 있는(이게 모욕적이라도, 저는 이렇게 밖에 생각하지 않을 수 없습니다.) 수 백만 보수국민들 정말 많죠. 그리고 나라가 이 모양 이 꼴인 것은, 그냥 대놓고 말할게요. 니들 탓입니다.


이번 사건도 제대로 책임지는 사람 없이 유야무야 넘어갈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보수정권이 집권한 이후 언제나 그랬거든요.


마지막으로 전우용 역사학자의 트윗으로 마무리.




TRACKBACK 0 AND COMMENT 0







2014/09/13 - [취미/이야기] - 반박이 아닌 조롱. 일베식 투쟁 : 광화문 집회에 대한 단상.


2014/09/08 - [취미/이야기] - 표현의 자유. 표현에 대한 책임.



전에도 한번 이야기 했지만, 일베의 폭식투쟁은 그저 유가족에 대한 조롱일 뿐입니다. 어떠한 메시지도, 주장도 하고 있지 않아요. 그저 꼴보기 싫은, 아니꼬운 유가족에 대한 조롱에 불과합니다.


폭식이면 1인당 10인분을 먹어야지 그냥 배부르면 그게 어디 폭식입니까? 자대련이라는 새누리가 조종하는 머저리 집단이 만든 그림도 황당합니다. 네크로필리아가 뭔지, 바이오필리아가 뭔지조차 모르고 용어를 쓰는군요. 저것도 하나의 선동입니다. 용어에서부터, 네크로필리아는 시체성애라는 의미인데 좋은 의미는 아니죠. 반면 바이오필리아라며 생명존중이라는 딱지 붙히며 자신들은 신선하다는 듯한 이미지를 주려고 합니다.


현실은? 유가족은 자기 자식들의 죽음에 대해 국가에게 요구, 불만을 표출하는 것이지만 저 찌질이들은 그런게 아니 꼽다고(정확히는 배후세력이 지령을 내렸겠죠.) 저러고 있습니다. 그 얼마나 수준이 떨어지는지.. 대학생들이 저 수준이라면 이 나라는 희망이 없는 셈이죠.



보수가 확실히 정치는 잘해요. 천박한 행위에 수준있는 단어 붙혀가면서 포장하잖아요? 더 재밌는 건 그런 선전 선동에 국민들이 당한다는 거죠.

TRACKBACK 0 AND COMMENT 22
  1. Favicon of https://myahiko.tistory.com BlogIcon 무량수won 2014.10.04 09:26 신고 address edit/delete reply

    결국은... 자신들이 놀리고 싶고 조롱하고 싶은 대상에게 조롱하면서 그 행동에 대해 정당성을 스스로 부여하다보니 저런 행동에 이유를 덧붙이는 것이지요. 여당도 자기들 이익에 대한 이야기 하면서 그에 대한 정당성을 만들어 부여하다보니 언제나 내가하면 로맨스고 남이 하면 불륜식의 이야기를 반복하는 것이구요.

    • Favicon of https://konn.tistory.com BlogIcon Konn 2014.10.04 14:41 신고 address edit/delete

      조롱하고 싶은데 그냥 막 조롱하긴 그러니까 일부로라도 이유를 끌어와서 분탕질을 하는 거죠. 질 떨어지고 수준 낮은 집단입니다 정말로. 더 웃긴 것은 저런 분탕을 위한 분탕이 먹히기는 한다는 거..-_-

  2. Favicon of http://www.chaoshdod.com BlogIcon 12 2014.12.05 12:38 address edit/delete reply

    모든 보수를 싸잡아 욕하는거 보면요 당신도 또 하나의 극단적 세력이라고 밖에 보이지 않습니다. 도가 지나쳤던 유족들의 행위에 얼마나 화가났으면 저러겠습니까 라는건 생각안하고 음모론 붙여가며 배후새력 운운 하시는거보면^오^

    • Favicon of https://konn.tistory.com BlogIcon Konn 2014.12.05 18:29 신고 address edit/delete

      왜 일베충들은 꼭 ^오^ 라는 것을 붙히는 지 모르겠습니다. 굳이 티모티콘 달아가며 어그로 끌 필요가 있을까요. 굳이 누구 보고 하는 이야기는 아닙니다.^오^

      도가 지나쳤던 유족들의 행위? 까놓고, 폭식투쟁 이전까지 유족들의 '도가 지나친 행위'가 뭐가 있었는지 참으로 궁금하네요. 정부와 기업이 잘못해서 자기 자식을 잃은 유족들에 대한 '자칭 보수'들의 도가 지나친 행위는 아예 법적으로 처벌 받은 사례가 몇 있는데 말이죠.

  3. 합리적 2015.01.03 17:37 address edit/delete reply

    하 글을 쓸수 밖에 없게 만드네 도가 지나친 행위 말해줄까요? 유튜브에 가서 한번 쳐보세요
    그사람들이 광화문 점거 해놓고 어떤짓을 했는지
    기업이 잘못하고 정부의 한 기관이 잘못한것도 맞는데 왜 수사권 기소권을 달라고 합니까
    삼권분립의 법칙에도 어긋나고 그 수사권을 주면 자기네들이 증거날조 증인날조할수도 있는게 수사권 기소권인데 거기에다 진상규명 개짖는 소리나 하고
    애초에 그들이 내놓은 진상규명 내용보면 왜 진도센터에서 연락을 좀 늦게 받았느냐 왜 그런식으로 대응을 했냐 그건데 그냥 근무태만이죠 당연히 대사건이 일어날줄 몰르고 대충대충살다가 큰사건 터지니까 허둥지둥 대응잘못한걸 꼬투리 잡아서 정부의 음모가 있을거야 꼭 밝혀내야해 부들부들 이러는게 눈이 뻔이 보이지 않습니까?

    대표격인 유민아빠 김05씨는 박근혜 대통령 처단하라 이런 포스터 써붙이고 다니는 좌파단체 금속노조에 가입되있고 10년전에 이혼하고 양육비도 안주고 딸들한테 한달에 한두번씩 카톡 정도 하던사람이 갑자기 세월호 터지니까 누구보다 딸을 사랑하는 아버지도 변신했죠

    그냥 그겁니다 자신들이 원하는 문제인이 됐어야 하는데 4%차이로 진게 너무 억울하고 분해서 어떻게든 끌어내리고 싶은거에요 그리고 그걸 세월호를 이용해서 전부다 박근혜탓으로 몰아가고 정치적이슈로 만들어서 아이들 죽게만든 대통령이라는 이미지를 심어주고 싶은것 뿐이고요 그걸 자신들의 아이들의 사고를 이용해서 해먹으니 더욱 역겨운 겁니다 보수쪽이면 절대안그래요 문제인 탓으로 몰아갈수는 있죠 그런데 수사권 기소권달라 천막치고 단식농성 이런 짓은 절대 안해요 이게 자칭진보인 좌좀들과 보수의 차이입니다

    광화문 멋대로 점거하고 거기서 천막지어놓고 단식 시민들의 휴식터인 광화문 광장에서 왜 지들이 멋대로 천막지어놓고 다니기 불편하게 만듭니까? 차라리 청와대에 쳐들어가서 천막치던지 그거 불법이에요
    지들은 허가 받았다고 하지만 어떤시위나 농성도 1주일이상가면 다 불법입니다 근데 그사람들은 한달이나 무단점거 했었고 불법이다 라고 뭐라고 하면 니들이 애들 죽은 슬픔을 아느냐 니 자식도 죽어봐야 내마음을 알지 하고 패드립이나 쳐대고
    자기자식 죽으면 법을 무시해도 됩니까? 당신집에 유가족이 쳐들어와서 강도질 내자식이 억울하게 죽은 슬픔때문에 강도질 한다고 하면 당신은 납득이 되냐요? 그리고 죽은 애들이 그걸 바랄리도 없고요

    • Favicon of https://konn.tistory.com BlogIcon Konn 2015.01.03 19:36 신고 address edit/delete

      푸하하 광화문을 '점거'해놓고 뭘 했녜 ㅋㅋㅋ

      그럼 그 잘못한 애들이 수사권과 기소권을 가지는 건 상식적입니까? 다시 말해서, 가해자가 수사권과 기소권을 가지는 게 맞느냐 이겁니다. 피해자가 수사권과 기소권을 가지는 건 그나마 상식적이죠. 어차피 판단은 법원에서 하는 거고 법원의 판단에 따라서 그것이 맞지 않으면 수사요청, 기소를 했음에도 불구하고 무죄가 나오는 거야 전혀 이상한 게 아니니깐.

      음모? 걔네가 언제 음모를 제기했답니까? 음모를 제기한 건 일반 국민들이고, 저 또한 그 음모에 대해서는 부정하고 있으며 그 음모론에 대해서는 현재 대다수의 국민들은 부정적으로 바라보고 있어요. 오히려 세월호 그 자체의 음모론보다는 유병언 쪽에 더 몰려있는 것이 사실이고.

      그리고 좌파단체, 금속노조가 뭐 어쨋다고요? 박근혜 대통령 처단하라. 이런 거 노무현 시절에 노무현에 대해 어땠는 지 기억 안 나세요? 이건 현재에도 마찬가진데?

      김영오씨에 대해서 자료조사나 더 하고 오십쇼. 일베 같은 데서 나오는 자료 보지 마시구요 ㅋ 김영오씨에 대해 제기된 설들 죄다 반박당한거 아세요? 안 찾아보니까 모르시겠죠.

      그리고 정부탓은 분명하고, 그 수장인 박근혜에게 책임이 있다는 사실을 인정 못하시는 건 그쪽입니다. 이런 식으로 말단의 누구누구만 잘못이 있고 그 집단의 위쪽, 수장은 아무 잘못 없다는 건 글자 그대로 보수의 선동이에요. 네, 님은 선동 당한 거고요. 어떻게든 체고조넘에 대해 책임을 덜게 만들기 위해서요.

      그리고 정치 이슈화 했던 건 오히려 보수꼴통 유신노예들이 더 쩔죠. 뭐요? 유족들에 외부인이 숨어서 선동을 하고 있다? 그 외부인이 경찰의 프락치 였던 거 밝혀진 건 모르시죠? 오히려 보수언론이 유족에 대한 정치이슈 프레임을 뒤집어 씌운 건 관심도 없으시고? 실제로 정부가 규제 풀어주고 기업, 선박 감시감독 안해서 벌어진 사건을 고작 교통사고에 비유하면서 선동하려드니 더욱 역겨운 겁니다. 바로 보수라는 놈들이 그랬죠. 보수에게 이런 일이 있었으면 당장 가스통, 가스총에 군복 입고 패악질이나 했을 겁니다. 이게 자칭 보수라는 꼴통들과 진보의 차이입니다.

      국민으로서 시위와 집회의 자유가 있고 이미 서울시와 이야기 끝난 일인데 님이 뭔데 멋대로 점거하느냐 마느냐 하는 소리 하시나요? 왜, 유족들은 국민도 아니신가보죠? 님 기준에는? 그러니까 보수 기준에는?ㅋㅋ 다니기 불편해? 님이 억울하게 가족이 죽고 그 책임자들은 떵떵거리면서 아무 것도 안 하고 있는 데 이에 대해 자기 표현하는 걸 고작 다니기 불편하다고 폄하하는 클라스는 너무 진부하지 않나요?ㅋㅋ 그 잘난 보수양반들도 자기들 불리할 때는 잘도 시위하고 집회하시더만 말이야.

      패드립은 오히려 보수쪽이 더 쩔었죠. 자대련의 짤방 사건, 일베충들의 각종 패드립, 포탈댓글에서도 많았죠. 모두 자칭 보수였어요 ㅎㅎ

      물론 유가족이 제 집에 쳐들어오면 이해 안 되죠. 왜냐하면 난 가해자가 아니니까요. 내 자식이 억울하게 죽었으면 그 책임을 져야할 놈들이 책임을 지고, 그에 대한 합당한 무언가가 있어야 해요. 근데 뭐했더라요? 오히려 님처럼 유족에 대한 폄하와 공격이 있었어요. 글을 다시 봅시다. 일베 애들은 뭐했죠? 단식투쟁에 대해 폭식투쟁이라며 그냥 배부르고 마는 조롱을 했어요. 이게 님이 원했던 건가보죠?

      말마따라, 다른 사람 수백명 죽는 사고를 발생한 원인에 대한 명백한 책임을 지고 있는 데 책임 안 지고 넘어가는 건 됩니까? 님 집에 불을 지르고 님 가족 다 죽었는 데 불지른 놈은 어떤 처벌도 안 받으면 그거 정상이에요? 심지어 교통사고에서도 처벌 받는데?

  4. 합리적 2015.01.03 17:47 address edit/delete reply

    그리고 광화문 사건이 일어난 이유는 시사타봐라는 좌좀BJ가 찍어놨으니 보시길 바랍니다
    위에 이유때문에 일베에서는 욕을 많이 해왔고 단식 하는게 꼴보기 싫어서 조롱하러 치킨 먹으러 간겁니다
    그런데 자신들이 숭고한 의식이 있으면 옆에서 치킨을 처먹던 피자를 처먹던 그냥 가만히 있으면 되는데
    오히려 단체로 둘러싸고 일베충으로 몰면서 갖은 욕에 생수통 던지기 린치를 가하더군요 자신들은 청와대 가는거 경찰이 막으면 자유민주주의가 죽었네 뭐내 하면서 거기서 치킨먹던 사람의 자유민주주의 인권은 어디로 갔습니까? 그래서 쪽수가 부족하니까 저렇게 당하는거다 수가 비슷하면 저들도 건들지 못할거니
    아에 같이가서 먹고 오자 이렇게 해서 광화문에 일베애들이 모인겁니다

    피자도 지나가는 시민들하고 같이 나눠먹으면서 갈때는 깨끗이 치우므로서 광우뻥 사태때 동아일보 건물에
    쓰래기투척 태러했던 좌좀새끼들하고는 다른 시민의식 보여줬죠
    그리고나서 한 <MC무현 콘서트는................. 그것만 안햇으면 좋은 시위인데 왜 그걸해가지고 ㅋㅋㅋ
    자대련 박상익대표도 그거보고는 우리는 재네랑 다르다는듯이 멀리 떨어져서 제가 위글에 했던 말들 하더군요 암튼 단식시위를 조롱하는 폭식시위의 발단은 유가족들이 먼저 제공했고 일베는 MC무현 콘서트만 제외하면 훨씬신사적인 모습 보여줬다고 할수 있습니다

    • Favicon of https://konn.tistory.com BlogIcon Konn 2015.01.03 19:47 신고 address edit/delete

      네, 그게 문제라는 겁니다. 유족을 욕하는 이유가 그냥 꼴 보기 싫어서에 불과하고, 정권에 반대하니까 그런 거고, 전라도 사람이니까 그런 겁니다. 조롱하러 간 거 자체가 이미 도덕적, 윤리적으로 욕먹을 껀덕지라고요. 당장 박근혜가 죽었다고 칩시다. 그럼 내가 사람들 모아서 (축)박근혜 뒈진 날 축제 한마당 이라면서 현수막 걸어놓고 막걸리에 삼겹살 먹으면서 축제 벌여도 되요? 막 박정희 무덤 앞에 가서 춤추고 노래 불러도 됩니까? 새누리당사 앞에 가서, 박근혜 장례식 날 악기 연주하고 춤추로 노래 불러도 되요?

      왜, 상관없잖아요? 왜, 법치에 대한 숭고한 의식이 있으면 그런 사람들이 옆에서 뭐라고 하든 이래라 저래라 하면 안 되잖아요? 그냥 조롱 당하면 되는 거지, 생수통 던지기에 린치? 껄껄. 마치 광화문에서 단체 폭동이라도 난 것처럼 묘사하시네요 낄낄.

      자유 민주주의 인권에서는 유족들 앞에서 조롱해도 된다고 하덥니까? 그게 인권이에요? 인권? 응? ㅋㅋ

      조롱하러 모인게 자랑이시다? 깨끗해? 열심히 조롱하고 쓰레기 잘 모아 버리면 욕 안 먹는 겁니까? 애초에 문제가 되는 지점을 쓰레기를 잘 버리니 못 버리니의 문제가 아니라 조롱을 하러 모인 거라는 점이라는 건 전혀 자각이 없으시죠? 네네 그러시겠죠. 같은 모럴리티 공유하시니까.

      아뇨, 전혀 신사적인 게 아니에요 ㅋ 양복입고 욕하면 신사적인 욕이 되는 게 아니거덩요 ㅎㅎ 대구 지하철 추모할 때 옆에서 통구이 무료 나눔 행사 하고 있어도 될까요? 문제 없죠? 박근혜 죽었을 때 장례식 장 옆에서 닭고기 요리 행사해도 됩니까? 요리사는 막 김재규 코스프레 하고 있으면 딱 이겠네요? 이래도 되죠? 네? 문제 없잖아?ㅋㅋ

  5. 합리적 2015.01.03 17:52 address edit/delete reply

    그리고 그 맹골수도에서 구조작업하다 돌아가신 해군장병 그리고 잠수사분들 광주헬기 추락사고 하신분들한테는 유가족들은 왜 고맙다는 말 한마디 없는걸까요? 자신들의 자식들을 구하다가 돌아가신 분들인데 말입니다 혹시 글쓰시는분이 이글을 보고 반박할수 있다면 해보시기 바랍니다
    진짜 아이들의 억울함을 위해서 단식을 하는거면 옆에서 누가 뭘처먹든 묵묵히 해야하는거 아닙니까?
    거기서 먹는게 불법도 아니고요 지들이 멋대로 점거해놓고 내자식이 죽어서 이러는거야 니가 내맘을 알아?
    이런식으로 나오면서 거기서 치킨먹는거 가지고 다수가 소수를 린치 하는모습이 회원내에 친목 모임을 혐오하는 일베를 광화문에 모이게 한거랍니다

    • Favicon of https://konn.tistory.com BlogIcon Konn 2015.01.03 19:53 신고 address edit/delete

      그걸 왜 저한테 따집니까? 유족들에게 따져야지, 그 유족들이 어떤 생각을 하고 있고 왜 그런 이야기 안 했는 지 저에게 물어보시면 제가 아나요?^^

      그리고 혹시 해군의 방송 연출 건에 대한 논란에 대해 아시는 지 모르겠네요? 아니 그냥 그렇다구^^

      또, 님이 뭔데 유가족들에게 묵묵함을 강요합니까? 옆에서 뭔 짓을 하든, 뭔 조롱을 하든, 어떻게 괴롭히든 마치 생부처처럼 담담히, 묵묵히 견디라고? 그 사람들은 애초에 분노했다니깐?

      거기서 뭐 먹는 건 불법이 아니지, 근데 왜 논란이 됐는지 이해를 못하시는 거 같은데, 좀 생각을 하고 말을 합시다. 네?ㅎㅎ 친목 모임을 혐오한 게 아니라, 그냥 정부에 반대하는 전라도민이라서 그런 겁니다 ㅎㅎ 애초에 언론에 선동당해서 유가족 내부에 선동꾼이 섞여있다느니, 유가족이 정치선동을 한다느니 하는 헛소리를 믿어대잖아요? 누구처럼.

      걔네는 그냥 그런 유가족을 조롱하러 간거에요. 왜 이해를 못한담?

  6. 합리적 2015.01.04 14:50 address edit/delete reply

    ㅋㅋㅋㅋ 그래도 페이스북에 이런 댓글쓰자마자 바로 차단하고 지웠던 김장훈 보다는 낫네
    가해자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애들 구하다가 못구한거 가지고 가해자랰ㅋㅋㅋ 이런 정신을 어떻게 가지고 사세요? 가해자는 세월호 선장 승무원 그리고 불법증축한 청해진 해운 회장 유병언이지 왜 박근혜 정부가 가해자임? 무슨 박근혜가 시켜서 선장이 배를 일부러 침몰시켰나? 물론 해경이 대응잘못했고 사람수도 재대로 파악못한 재난대책안전본부 책임이지 그리고 공무원의 수장이라 할수 있는 대통령의 책임도 어느정도는 있고 나도 그렇게 생각은함 오유에선 그러더라고요 식당종업원이 잘못하면 사장나오라고 하지 않냐고
    그런데 이게 말이 되는 비유인가? 종업원 = 해경, 사장 = 박근혜라는 논지인데 개소리죠

    재대로 비유하면 종업원 = 해경 , 사장 = 해양경찰청, 재난대책본부 박근혜는 건물주정도? 어느정도 관련이 있어야지 그럼 그렇게 크게 비유하면 군수통권자 대통령 임병장 총기난사 = 박근혜책임
    한국인이 잘못 = 한국인의 대표인 대통령 박근혜책임 이렇게 되는건가
    부하가 잘못하면 수장이 책임을 지는건 맞지만 어느정도까지지 이해가 안가나?

    그리고 수사권 기소권은 검찰의 권리에요 행정부인 정부에서 건들수도 없고 자신들의 신성불가침 영역이라
    생각하고 철저히 수사하고 거기에다 당신 말대로 검찰이 정부편을 들더라도 법원에서 판단할 문제인데
    그럴거면 뭐하러 유가족들한테 수사권 기소권을 주냐고요
    당신 머릿속에는 정부=의회=법원 한통속인 나쁜놈들 이생각밖에 없나보죠?
    그러니까 맨날 자기 입맛에 안 맞는 판결 나오면 저놈 정부한테 매수당한 판사야 우리나라 썩음 이러고
    맞는 판결은 그래도 저사람은 재대로 된 판사네 이런 이중성만 보이는 거에요

    그리고 김영오 씨에 대해서 조사나 하고 오라고요? 유민이 어머니 동생 즉 삼촌이 화가나서 글을 쓴 겁니다
    양육비도 재대로 지원안하고 자식들한테 한달에 한 두번 연락하다가 죽으니 갑자기 자식을 누구보다 사랑하던 아버지로 둔갑한거라고 그리고 어머니한테 물어보니 맞다고 하고요
    그럼 당신은 어디서 자료를 보는데요 그거 열심히 감성팔이로 덮어주려던 오마이, 한걸레, 경향? 이런데?
    선동과 거짓기사의 아이콘이죠 ㅋㅋ

    선동은 좌파쪽이 훨씬 심하죠 반박불가인 사건 알려줄까요? 광.우.뻥! 대통령이 나라를 팔아먹는다
    온갖 욕을 다하고 전 언론이 욕을하고 PD수첩 선동에 연예인 웹툰작가까지 온통 선동당해서 나라를 뒤흔들었는데, 또 말해줄까요? 의료민영화 의료보험을 민영화하는게 아니고 의료시설에서 다른 사업할수 있도록 허가 해준다는법인데 맹장수술이 960만원든다 선동질 그외에도 너무 많아서 셀수가 없어요 좌파의 선동은
    요즘도 정부에서 권력을 절대 권력 휘두르고 선동을 한다는거 믿나? 온국민이 자유롭게 대통령 욕질하고
    뭐만 꼬투리 잡아서 까기에 혈안이 되있는데 그럼 그사람들 다 잡혀가겠네요? ^^

    그리고 광화문시위를 까는건 다니기 불편해서가 아니라 그냥 개억지를 부리기 때문이죠 진상규명이라는 말도 안되는 소리로 선장이 병신, 청해진 해운이 병신, 대응잘못한 정부부처도 병신, 삼박자가 갖춰져서 나온사건을 뭘 더 파해진다고 진상규명? 그 내용도 왜 진도VTS가 전화를 늦게 받았는데 왜 대응이 그랬느냐
    제가 쓴글이나 다시 읽으세요 걍 딴지 거는거라고 그럼 버스정류소 버스가 오늘따라 5분 늦게와서 회사지각했는데 그것도 진상규명 해야하나? 개억지 부리니까 까는거지 그냥 까는게 아니죠 그리고 보수는 말하자나요 이중성 때문에 물론 문재인 탓은 했을지도 모르지만 진상규명이랍시고 광화문 점거하고 위화감 조성하진 않는다고 해도 국회의사당앞에가서 하면 누가 뭐라나 왜 광화문이냐고

    그리고 법에 그렇게 되어있나고요 집회하기전에 먼저 신고를 해야하는데 그게 일주일 이상 허가가 원래 안나온다고 일주일 후에도 치우래도 안치우는데 그거 억지로 경찰이 치우면 또 민주주의가 죽엇느니 국가의 권력이 개입되 있나니 ㅈㄹㅈㄹ 자기들 유리한 쪽으로 해석하는덴 아주 도가 텄어요

    서울시에서 허가 받긴했는데 기간은 일주일 이었으면 그 이후는 불법인거죠 언더스탠?



    • Favicon of https://konn.tistory.com BlogIcon Konn 2015.01.04 18:27 신고 address edit/delete

      그래그래 그렇게 유병언만 꼬리 자르고 말았지. 해경도 해체시켰다가 똑같이 다시 만들었고.

      이해를 못하는 모양인 데, 너도 인정하잖아. 선박 감시감독에 의무가 있는 정부부처의 직접적인 책임과, 그 관료들의 수장은 정부수반의 도의적인 책임이 존재한다고. 그리고 그 오유의 비유를 내가 했나? 왜 여기서 오유가 나오나?ㅋㅋ

      논리비약 쩔고요. 임병장 총기난사는 군의 장성들과 장교들이 문제를 인정하고 대응방안, 해결점, 군내 부조리 척결에 힘을 써야 하는 일이고, 한국인의 잘못 = 대통령의 책임은 도대체 어떤 대가리에서 튀어나오는 논리비약인지도 모르겠다 ㅋㅋ

      그리고 다시 한번 말하지만, 그 유병언과 해경 말고 책임진 새끼 있음? 이름 한번 대봐. 선박 감시감독 해야 할 놈들은 책임 졌나? 한번 말해봐.

      그 검찰이 정부편을 들더라도. 부분이 문제라니깐? 예컨데, 증거나 기소에 대해 검찰이 증거를 가져오지 않거나, 일부만 가져오거나, 기소를 해야할 사람에 대해 기소를 하지 않거나 하는 식이면 어쩔껀데? 법원은 기소 당한 사람에 대해서만 재판을 할 것이고, 그 재판도 검찰이 가져온 증거물을 기준으로 판단하는 데 이것이 올바른 재판이라 할 수 있나? 뭐, 이 부분은 떠들어봐야 의미 없을 거 같고.

      그러니까, 조사를 하고 오라니까?

      "좋은 아빠인데, 외삼촌 글 '당황' 아빠의 노력 무너진 것 같아 속상"
      http://media.daum.net/society/others/newsview?newsid=20140824221703850

      둘째 딸이 스스로 좋은 아빠라고 인정하고, 증언까지 했는 데 딸 이야기는 안 믿고 삼촌 이야기는 믿는 거임? 무슨 관심법 써서 딸이 거짓말 하네 이득 보려고 하네 그런 말은 안 할거라 믿음요.

      그리고 또 하나, 좋은 아빠면 자기 딸을 위해서 싸워야 하고 나쁜 아빠면 자기 딸을 위해서 싸우면 안 되는 거임? 그런 진정성과 순수성에 대한 강요와 납득이라는 게 보수 종특인가?

      선동과 거짓기사? 낄낄. 그거야 조중동이 존나 쩔죠. 선동과 거짓기사의 아이콘이라는 이유로 있는 증거, 기사를 무시할 꺼라면 애초에 여기서 댓글 달지도 마세요 ㅋ 난 적어도 조중동이 선동이 쩐다는 건 인정하지만 그들이 내놓는 증거 정도는 보고 판단을 하걸랑요. 뭐, 조중동만이 절대진리이고 한겨레, 오마이, 경향의 기사는 어, 이거 좌빨 선동 조작 언론! 이라면서 절대무시 하는 사람이라면야..ㅎ

      왜 또 말이 바뀌나? 다니기 불편하다고 말해놓고 이제는 또 불편해서가 아니라 개억지를 부린다? 그래, 그 진상규명. 걔네들이 잘못한 건 알지. 근데 정확히 그 이유가 무엇이고, 그 이유에 따라 책임질 놈들은 누구인가. 라는 건 어쩔껀데? 몇번이나 반복해서 말하지만. 책임질 놈이 책임을 안 졌어 ㅎㅎ

      그래그래 광우뻥! 보수들의 정액묻은 그 광우뻥! 원래 광우병 파동이 검역주권 팔아넘긴 정부에 대한 비판에서 보수언론들이 열심히 선동과 프레임 짜넣기 한 결과 진보 좌파에게 선동당한 흑역사로 바뀐거는 아는가 몰라?

      이거 말고도 보수의 선동을 하나하나 말해볼까? 멀리 가보자면 평화의 댐이 있네. 이건 아주 대국민 사기였고. 평소에는 좌파, 진보 정책에 대해 빨갱이, 종북, 공산주의니 사회주의니 욕해놓고 정작 선거때만 되면 포퓰리즘 정책 내놓고 당선되면 통수치는 건 선동이 아니던가? 박근혜 대선 공약이 뭐였더라요? 정성산이 얼마전 테러 사건에 대해 테러범 학생게게 열사라는 칭호를 주면서 변호하자, 후원하자 했던건 선동 아니었고? 철도 민영화 때 국토교통부가 태백선 쌍용역에 대해 하루 승객 15명이니 어쩌니 하면서 코레일이 방만경영하는 것처럼 선동했지. 바로 옆에 시멘트 공장이 있어서 200만톤의 호물을 취급하는 데. 세월호 사건때는 유가족들이 선동꾼들에게 이용당하고 있다며 선동했고, 세월호 사건 자체를 정치선동에 써먹으려 한다며 선동했지. 아무도 그런 사람 없었고 단지 책임소재를 밝히고 책임을 지라고만 했는데 말이야. 심지어 해경이 전라도라 박근혜 엿먹이려 구조구난을 외면했다는 개소리도 선동아니던가? 응? 청와대에서는 아예 순수한 유가족은 만나겠다며 정무수석이 면담했고. 특히 권은희의 유가족 중에 선동꾼이 있다고 했지만 사실무근으로 밝혀졌는 데 이건 선동아냐? 정미홍의 세월호 알바비 6만원 드립은 선동 아니디? 교학사 교과서까지 가보면 선동 쩔었지. 마녀사냥이니 인민재판이니..ㅋㅋ 대선때의 사건으로 인한 대선불복에 대해서 최경환이 뭐라 그랬더라? 북한이 진정 원하는 게 대선불복이라고 했지? 이건 선동 아니었나봐?

      설마 이건 별 거 아니고 많은 사람들이 선동 당한게 진짜 위험한거다! 같은 소리는 안 하길 빌게요 ㅎㅎ

      그리고 다시 말하는 데, 진도VTS가 전화를 왜 늦게 받았느냐가 아니라, 그 선박 감시해야 했던 새끼들은 어디서 뭐하고 있었으며 이 사건과 얽힌 책임자들은 누구인가. 라는 걸 말하는 거거등? 왤케 사건을 피상적으로만 이해하나? 선동당해서 그런가..ㅎ

      국회의사당? 갔는데? 특별법 이후에 정리했을 뿐이고, 뭐 광화문이 왜 안 되는데? 비국민이라? 니가 불편해서? 시민들 인질로 잡고 광화문에서 발빼라는 게 보수의 선동인데?ㅎㅎ 그리고 원래부터 그 집회와 시위는 사람들 보라고 하는 건뎁쇼? 아무도 안 봐주고 관심도 안 가지게 구석진 곳에 모여서 시위니 집회니 하면 그게 무슨 의민데? 시위에 대한 개념을 모르시는 거 같은뎁쇼? 그저 선동 세뇌당해서 시위, 특히 정부에 대한 비판하는 시위는 모조리 잘못된 것이고 사람이 불편하면 죄다 나쁜 시위라고 보시죠? 그렇게 따지면 뭐 시위는 어디 시골구석 한적한 동네에서 해야됨? 버스 5분 드립은 걍 헛소리로 생각하고 넘어갈게요, 설마 진심으로 비유했으리라고 ㅎㅎ 그리고 당최 왜 여기서 문재인이 튀어나오는 지..ㅎ

  7. 합리적 2015.01.04 14:52 address edit/delete reply

    님 비유를 따져보면 불지른놈 선장 청해진 해운
    전화햇는데 늦게온 119 = 정부
    그럼 당연히 청해진 해운 = 유병언 한테 제일 뭐라고 하고 늦게온 119구조대도 책임을 물거야지
    왜 119구조대가 불지른놈처럼 발악이냐 이말이죠

    • Favicon of https://konn.tistory.com BlogIcon Konn 2015.01.04 18:29 신고 address edit/delete

      그래 그래 전혀 이해를 못했다는 거 인정.

      그 불이 안 나게 관리 감독해야할 정부가 암 것도 안 했다니까? 왜 자꾸 책임을 없애려고 하시나? 불편해요? 네? 왜 자꾸 못 알아들어요? 스스로 정부에 책임이 있었다면서 전화를 했는 데 늦게온 119를 정부라면서 왜 119 구조대가 불 지른 놈처럼 발악이냐니?ㅋㅋ

  8. 합리적 2015.01.04 14:58 address edit/delete reply

    일베모임 조롱한거 맞죠 개억지 부리는 유가족 캠프 조롱하러 천안함유가족이나 상품백화점 사건 처럼 자식을 잃은 슬픔에 빠져있고 억울한 사람들 이었다면 뭐라고 안했죠
    특히 일베에서도 세월호 처음 일어났을때 성금 보내주는거 인증하면서
    노란리본이나 프사에 쳐달고 다른사람이 슬퍼하니까 같이 슬퍼하는 척 하는 위선자들보단 진짜 아이들이 불쌍하면 조용히 모금해 주는게 맞다 하면서 돈보내준 사람도 많아요

    진상규명이라면서 삼풍백화점이나 다른 인명피해때도 없던 수사권 기소권 달라는 개억지 부리면서 국회의사당이나 청와대도 아니고 시민들 휴식터인 광화문에서 진치고 하니까 꼴뵈기 싫어서 조롱한거지
    진짜 억울하고 불쌍한 사람들한테 그러면 당연히 그 사이트 폐쇄해야죠

    • Favicon of https://konn.tistory.com BlogIcon Konn 2015.01.04 18:33 신고 address edit/delete

      아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억지가 아니라니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말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못 알아들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시 저 위에 댓글 읽어봐요. 그 정부에게 분명히 책임이 있다니깐 ㅋㅋㅋㅋㅋㅋㅋ 사건이 발생한 원인 그 자체에 책임이 있다고. 그리고 일베의 조롱모임은 그 자체로 문제가 있다는 거고, 남들 슬퍼하니까 같이 슬퍼하는 척은 무슨 관심법 만렙이세요? 그리고 같이 슬퍼하는 척이라는 게 무슨 욕먹을 대단한 이유라도 되요? 뭐 박근혜가 죽으면 같이 슬퍼해주는 척이라도 하는 게 맞는 거 아냐?ㅋㅋ 그럼 박근혜 죽었다고 박근혜 뒈진 날이라며 현수막 걸고 축제 한마당 벌이면 캬 시원하네 하면서 칭찬해줄꺼임?

      청와대? 가려고 했지. 근데 누가 경찰 동원하면서 막았더라? 시민들 휴식터? 휴식터가 광화문만 있어? 그리고 애초에 시위라는 거 목적 자체가 다른 사람들 보고 들으라고 하는 거야. 어디 시위에 대한 개념이 19세기 높으신 분들 수준 정도 되는 거 같으야?

  9. 합리적 2015.01.04 15:07 address edit/delete reply

    그리고 유가족들 대부분 안산 사람인데 무슨 전라도 얘기가 왜 나오죠? 이것도 참 이해가 안감

    여기서 당신의 모순을 또 말해주면

    왜 돌아가신 잠수사 분들한테는 아무말도 없죠 이말에는
    내가 유가족의 맘을 어떻게 알아요?

    그러다가


    또, 님이 뭔데 유가족들에게 묵묵함을 강요합니까? 옆에서 뭔 짓을 하든, 뭔 조롱을 하든, 어떻게 괴롭히든 마치 생부처처럼 담담히, 묵묵히 견디라고? 그 사람들은 애초에 분노했다니깐?

    이번에는 유가족의 감정에 이입해서 쉴드를 치려고 함

    아시겠죠? ㅋㅋㅋ

    • Favicon of https://konn.tistory.com BlogIcon Konn 2015.01.04 18:37 신고 address edit/delete

      그건 내가 잠깐 착오한 거고, 세월호 사건때 나온 전라도 비하도 분명히 비판점인 건 동의할 꺼임.

      그리고 그게 왜 모순인지 모르겠는데 말인데요.

      왜냐면, 님은 '나에게' 왜 유가족들이 잠수부들에게 아무 말 없느냐고 물었음. 근데 그걸 내가 어떻게 알아. 내가 유가족인가?

      그리고 왜 유가족에게 묵묵함을 강요하냐고 했음. 왜냐면 님이 묵묵함을 강요했거든.

      스스로 논리성은 전혀 찾아볼 수 없는 개소리를 해놓고 나보고 모순이라고 하면 그게 말이 되나? 님이 유가족에게 '물어볼'일을 '나에게'한 것과, 님이 유가족에게 '강요하는 일'을 내가 '비판'한 게 같은 거임?

      여기 논리대마왕 납신듯;

  10. 합리적 2015.01.04 15:12 address edit/delete reply

    진짜 세월호때 사진 합성에서 창문에 사람매달려있는데 해경이 안구했다고 다른 커뮤니티에 다 사진올라가는데 일베에서 그거 배구조상 거기에 매달려 있으려면 공중에 떠있어야 한다고 조작인거 밝혀냄

    홍가혜가 mbn에 나와서 해경이 민간인 잠수사 분들 방해한다고 선동질 근데 그년 감옥에도 안가고 잘만 살고 있음

    이종인이 다이빙벨로 또 선동질 막상 들어가 보라니까 2시간도 안되서 나오고 나중에는
    아 해경이 방해했어요 ㅋㅋㅋㅋ
    마법의 단어 이거 정부가 날 방해했어요 난 억울합니다

    JTBC처음에 종편이라고 더럽게 까더니 손석희앵커님이 좌파들 편좀 들어주시니까 아주 잘빨던데요?
    이중성갑 좌파들

    • Favicon of https://konn.tistory.com BlogIcon Konn 2015.01.04 18:56 신고 address edit/delete

      그럼 동시에, 일베는 유가족과 학생들에 대해 비난과 모욕, 인신공격, 성적 비난을 한 건 죄 없고 저 위에 권은희, 정미홍은 감옥 안 간 건? 그리고 홍가혜는 석달 뒤에 보석으로 풀려났고.

      '의혹이 사실로'..해경, 언딘 '조직적' 비호
      檢 "해경 구조.구난 라인들 친분 이용해 조직적으로 밀어주려"
      http://media.daum.net/economic/industry/newsview?newsid=20140829050303406

      이건 뭐고.

      민간잠수사 사망 2주전 의료진 투입 정부가 막아
      http://m.shinmoongo.net/a.html?uid=56568

      이건 뭘까?

  11. 합리적 2015.01.07 03:27 address edit/delete reply

    ㅋㅋㅋ 오랜만에 댓글보니 ㄹㅇ 개가관이네여 해경이 헤체 했다 다시 만들었으니 보여주기 눈속임 이라고?
    아니 바다를 지키는 사람은 있어야지 중국어선이 때로 몰려와서 불법어업 치어까지 다쓸어버리고
    경찰 위협하고 그런 미개한 짱개새끼들때문이라도 이어도 문제 여러가지 문제때문에 바다를 지킬 조직은 필요하지
    그럼 바다는 누가 지키는데? 유병언 빼고 누가 책임을 졌냐고? 해수부 장관부터 총리사퇴까지
    재난부처, 해경 모든 관련된 부서장은 다 갈리고 짤렸는데 누가 책임을 졌냐고? 유병언 미스테리는 할말 없는데
    그만한 사건 있고 정부부처는 무사하다고 자기 혼자 믿고 있으니 기가 막히네요

    그 사람들이 하루 이틀 그자리에 있었나? 계속 그 부서에 있으면서 승진해서 그자리에 물먹고 올라온 사람들인데
    나 군대에 있을때도 감사온대서 ㅈㄴ게 치웠더니 그냥 커피마시고 담소 나누면서 가더라?
    뭐 비슷했겠지 감사라는건 말뿐이고 그렇게 하고 갔겠지 그런놈들이 길게는 전두환 김대중 노무현 거쳐서 지금 까지 왔을텐데
    근데 재수없게 암세포가 커지는동안 모르고 있던 박근혜때와서 터졌네?

    그렇다고 누가 박근혜보고 잘못이 없대나? 일단 아무리 재수가 없어도 그 자리에 있었음 어느정도 책임은 있지
    그러니까 보상을 더욱더 재대로 해주고
    근대 좌좀새끼들이 진도 갔을때 박근혜가 책임진다고 했으니 모두 박근혜 책임이다 박근혜 물러나라 이런 병신소리를 지껄이니까 그러지

    내가 한 비유는 그렇게 따지면 임병장 사건도 속한부대장 부터 그 사단장 까지 모두 다 짤렸지만

    군단장이나 군사령관 국방부장관 이런사람들은 군부조리나 문제에 대해 시달리긴 했지만 짤리진 않았잖아? 누가 박근혜는 잘못이 없다고 했나

    이부분은 떠들어봐야 의미 없을거 같고 이부분은 맞네
    아무리 자기 생각으로 법조계는 정부의 영향을 받고 있어하면서 의심암귀에 사로잡혀 if를 떠들어 봤자 결국 망상에 지나지 않으니까

    그래 김영오 얘기 http://www.newdaily.co.kr/news/article.html?no=215410

    유민엄마 인터뷰 이고 당신이 주소걸은 미디어다음은 다 오마이나 한겨레기사를 배껴썻네 ㅋㅋㅋㅋㅋ

    이래서 인터넷 신문이 공신력이 없다는거야 당신이 그렇게 못믿는 조중동이 어떤선동을 했는지는 몰르겠는데
    사설쪽에서 보수쪽을 편드는 사람이 많은건 봤어도 아예 대놓고 보수 편드는 기사는 못봤는데 말야

    심지어 일베에서 촬영장알바하는 베충이가 시체인형 찍어놓고 일어났더니 시체있다 어떡하냐 이런글을
    일베 시체인증 논란이라고 기사로 써갈기는 기레기 새끼들이 쓴기사를 링크로 주는 클라스보소
    차라리 오마이나 한겨레 링크를 걸지 그러셨음? 저렇게 배껴쓰는 놈들보다 그게 났지

    그리고 진실은 양육비도 재대로 안보내주고 유민이하고 동생은 할머니랑 어머니가 거의 키운고 한달에 한두번 카톡으로
    안부 묻는게 다이고 공적인 진실인데

    애가와서 우리아빠좋은사람이에요 라고 감성기사 쓴걸 링크라고 주네 그래 내가 광우뻥때 아 이명박이 대한민국 국민 다죽이네
    선동당해서 그렇게 생각했듯이 고딩이 무슨 생각이있겠니? 이혼한 아빠인데 가끔만나면 좋은아빠인데
    찢어지게 가난하고 엄마가 평소에 니 애비는 양육비도 안주는 나쁜놈이란다 라고 말하고 다니지 않는 이상 악감정을 가질 이유가 없지

    도대체 이해가 안간다 애가 아무리 좋은아버지였어요 라고 한들 양육비 안보내주고 잘못챙겨준거에 대해서
    대체 어떻게 쉴드를 칠건데? 그래 보수의 선동에 관한건 반박해 줄게 너무 많고 귀찮아서 안씀 조중동이 좀 여당쪽인것도 인정을 해
    근데 광우뻥이 어캐 보수의 선동이라는 건지? 모두가 이명박을 까고 PD수첩에서도 조작해서 주저앉은소 영상으로 선동하고
    웹툰작가는 미친소 릴레이 그리고 뭣 모르는 고딩조차 뛰쳐나와서 온나라가 그랬는데 그게 보수짓이다? 깔깔깔 대단하네요
    그럼 내가 좌파쪽의 선동 그전부터 쭉 심지어 경부고속도로 만들때도 자동차도 별로 없는데 대통령이 여자랑 드라이브 하러 간다는 루머 퍼트린것부터 시작해서
    시장선거때 나꼼수의 나경원 1억원 피부과 ㅋㅋ 장애인 딸때문에 다닌건데 나꼼수는 사과도 없져?
    제주해군기지때 주민합의 끝난문제를 여기가 전쟁나면 목표가 된다 구렴비바위 보호 이딴소리 지껄이면서 주민선동
    밀양송전탑지어지면 전자파때문에 악영향미칠것이다 선동
    의료민영화선동 와우 쓸라면 끝이 없네 내가 보수쪽으로 돌아선게 이거지

    청렴한척하더니 시계받고 자살한 노무현서 부터
    곽노현 그렇게 무상급식 외치면서 학생생각하는척하더니 자기 교육감선거때 반대후보한테 3000만원 뇌물먹이고
    조희연 및 여러 의원들 자사고 폐지하자면서 지 두아들은 다 외고에다가
    복지하라고 시장 다그치던 김형식 살인교사에
    대리기사 30분 대기하는거 안들으니까 유가족하고 같이 린치하고 난 상관없다 쌍방폭행이다 조작하다
    CCTV로 밝혀진 김현의원부터해서 지들이 서민을 위하는척 자기들은 평등한척 하면서
    사실은 여당보다 더한 쓰래기 선동을 밥먹듯이 일삼는 새끼들이 새민련 야당쪽임

    그렇다고 새누리는 빨게 되냐고? 아니지 불통에다 인선 뭐같이 써서 욕을 바가지로 처먹고
    보수의 가치에 반하는 포퓰리즘 지하경제 살리면 된다고 하더니 결국 담배값 올려서 충당하려는 박근혜에다가
    뭐 이명박도 서브프라임모기지론 미국 유럽 차례로 경제 망하는데 열심히 하긴 햇지만
    도덕적으로 문제가 있었지 군대 안갔다 온것도 그렇고

    내가 생각하는 진정한 보수는 홍정규재,전원책,김진,홍준표 뭐 그정도지

    박근혜 뽑은것도 아버지의 후광도 있지만 퍼스트레이디 오래했고 강직해 보이고
    망해가는 한나라당 살린 전적도 있고
    지가 맡은 지역구 물에 침수되는데 세월호유가족하고 단식이나 하면서
    문제인 국고비리있다고 하니 일반인 고소하는 그릇작은 문제인보단 낫겠지 싶어서 뽑은거지

    그리고 내가 언제 유가족한테 묵묵함을 강요했나? 자식이 죽었으면 화내는 건 당연한데
    목표가 잘못됐다는거지 당신도 써놨네 119가 감독해야할 정부부처라고 근데 왜 불지른놈보다 감독못한놈한테 그러냐 그거지
    나같음 정부한테 뭐라 하기전에 유병언 금수원에가서 시위를 했겠다 그때는 유병언도 도망치기 전이었고 말이지
    누가 정부부처한테 잘못 없대나 당신 논리면 어떻게 불지른놈보다 사전에 감독못한 놈의 잘못이 더 큰건데?
    그럼 저걸 예로 들면 내가 당신집 찾아가서 불질렀는데 나보다 사전에 감독못한 놈들의 책임인거네?
    그리고 애초에 시위자체가 다른사람 보라고 하는거면 팽목항에서 하던지 그러니까 당신말대로 다른휴식처도 많은데 왜 광화문이냐고
    애들죽은 슬픔에 빠진 유가족 보다는 때 써서 더뜯어 내려고 하는 진상집단인데
    광화문에서 연애하고 뭐먹고 그러던 사람들이 갑자기 몰려와서 천막치고 와서 점령하고 강제 상집 분위기 차려가지고 뭐 처먹으면
    죽일놈으로 만들고 왜 상관없는 사람들까지 피해를 주냐고
    사람없는 공터에서 하던가 사람들한테 알리는게 목적이면 언론에서 다찍어가는데 말이된다고 생각함?



    맨밑에 쓴 기사는 처음 보도한 JTBC 언딘이 고소해서 사과받고 방통위한테 JTBC재재 먹었고
    의료진 투입 막은것도 개소리 선동이니 뭐 이제 그만 글쓰겠음

    연쇄 살인범 보다 연쇄살인범을 사전에 못잡은 경찰한테 모든 죄가 있다고 덮어씌우는 사람한테 무슨말을 더하겠음
    머리속이 정부 여당에 권력에 의해 억압받는 힘없는 사람들 ㅂㄷㅂㄷ로 가득찬 꽉막힌 사람인데
    옛날에 5공화국 전두환 시절이면 이해가 가는데 요즘에도 그런소리를 하는 사람이 있네 ㅋㅋ
    박원순이 자유민주주의라면 광화문에서 김일성 만세를 외쳐도 된다 부터
    아무리 사람들이 빨갱이 발언을 해대도 국보법 병신되서 못잡아가는 경우가 부지기수고
    지 일안되는거 삶이 어려운거 다 정부탓으로 돌리면서 인터넷선동기사 보고 다같이 정부를 까는 이시대에
    권력좀 쓴다고 하면 갑질한다고 인터넷 sns에 글 다 퍼져서 매장당하는 이시대에 말이야 ㅋㅋㅋ
    요즘은 오히려 좌파쪽이 문학 영화계 인터넷쪽을 다 점령하고 여당은 야당 약점있어도 물고 늘어지지도 못하는 병신들로밖에 안보이는데
    권력이렠ㅋㅋㅋㅋㅋ 기업쪽이면 몰라도 그것도 정부갘ㅋㅋ


    • Favicon of https://konn.tistory.com BlogIcon Konn 2015.01.07 23:06 신고 address edit/delete

      아직도 멍청한 소리. 해경을 해체한 것 자체를 문제 삼는 데 이해를 못하는 건지 안 하는 건지. 해경도 물론 책임질 부분은 분명히 있는 것이, 세월호 사건 관련해서 기업편을 들고 증거를 없애려는 시도까지 했다는 게 드러났다는 거. 근데 그에 대한 책임은 분명 그러한 지시를 내린 놈이 져야 하는 데 웃기게도 해경을 해체한 뒤 이름만 바꾼 단체로 다시 만들었다는 거죠. 윗선은 그 자리 그대로 옮기는 거고. 아직도 이해를 못함?

      뒤쪽으로는 뭐 아주 중증이니 굳이 하나하나 거론할 가치도 없고, 글을 읽고 이해를 못하니 내가 몇번을 반복해서 말하든 의미가 없을 듯. 보수 언론에서 선동하는 내용 그대로 믿고 스스로 쿨게이 인 척 하는 데 무슨 말이 더 필요할까. 그냥 그대로 여당 빨고 싶은 데로 쭉 빨고 사셈.





근 2~3일치의 이슈를 모아봤습니다. 그 이전거까지 모으면 너무 많기도 할거 같아서..



시건순서대로는 아닙니다.



[단독]해수부, 유병언에 20년째 항로 독점권

http://news.naver.com/main/hotissue/read.nhn?mid=hot&sid1=102&cid=984650&iid=759956&oid=020&aid=0002565716&ptype=011


씨랜드 참사때와 달라진게 하나도 없죠.


[여객선참사 속보]해경, 세월호 침몰 당일 “어장·양식장 피해 우려되니 빨리 인양하라” 공문

http://news.khan.co.kr/kh_news/khan_art_view.html?artid=201404230728241&code=940100


사람 목숨보단 돈이 문제죠 예예


靑 "청와대 국가안보실, 재난 컨트롤타워 아니다"

말이야 맞는 말이죠.

그 역할은 안행부가 해야할 것이고, 그런데..

지금 그게 할 소린지도 의아하군요. 대통령의 변명으로 밖에 안 보입니다. 정부의 책임을 피하기 위한 변명이요.
어떻게든 정권에 불리한 보도가 안 나오게 통제하고 변명만 하는 정부라..

그런데 또 소식이 나온 것이.

<세월호참사> "안보실이 컨트롤타워" 해수부 매뉴얼 공개

는 구라였나요? 또 국민들 상대로 사기 장난질쳤네요. 미개한 국민들은 이래도 속으니까. 아무 문제 없으니까.

조동원 "'세월호 언행' 새누리 징계위는 핑계위원회"

http://news.mt.co.kr/mtview.php?no=2014042310178236475


저런 분들이 많아져야 새누리당이든 어디든 바로 잡힐텐데 말입니다..



올해도 터진 '健保폭탄'… 1人 평균 12만원 더 내


이때가 기회죠. 암요



[세월호 침몰]해경, 밤샘수색 중단하고 "수색했다" 허위보고 논란.

http://www.edaily.co.kr/news/NewsRead.edy?SCD=JG31&newsid=02624006606059072&DCD=A00703&OutLnkChk=Y


내가 힘들어 죽겠는데 사람 목숨따위가 중요합니까. 뭐 이런걸까요? 저렇게 거짓말도 하고.



민간잠수사 투입 배제 “회사 돈 벌어먹기 위한 것 아니냐”


어어.. 그게..


[단독]'특혜수색' 언딘..알고보니 '청해진'과 계약업체


사실입니다.ㅋ



[종합]헌재, 청소년 게임 셧다운 제도 합헌

http://media.daum.net/society/others/newsview?newsid=20140424160617299&RIGHT_COMM=R10


부정부패는 타이밍이라는 말이 있죠. 오늘 내려진 판결입니다.



[세월호 침몰] 해경, 방해된다던 '다이빙벨' 뒤늦게 몰래 투입… 왜?


왜에엘까아아요오오?


지만원 “정몽준 아들, 반듯하고 어른스런 발언”


미개한 ㅈㅁㅇ. ㅎㅎ



"세월호 '기적의 공간' 에어포켓 19일 이미 소멸"


미개한 국민새끼한텐 거짓말 좀 쳐도 된다니까요? (걔네가 뽑아 줬거든요 ㅎㅎ)



홍헌호 "세월호 참사에 MB정부 규제완화가 큰 역할"


후 엠비갓. 여러가지 해주네요.




'안전' 강조한 박근혜 정부, 재난관리 예산 14% 감소 편성




박근혜의 대한민국과 국민들의 대한민국은 평행세계인가요? 시간과 공간이 뒤틀린 대한민국임?

지젼.


'손톱 밑 가시' 규제완화에 선박 안전 규제 대거 포함

국민들 몇 죽어나가도 됩니다. 어차피 국민들은 많으니까요 ^^


"박근혜, 폭동 대비-시체장사" 지만원, 결국 벌금 400만원 선고

http://sports.chosun.com/news/ntype.htm?id=201404250100276290017770&servicedate=20140424


2일만에라니.. 속전속결이네요. 사안이 사안이라서 그런걸까..


하지만.



지만원, "벌금 400만원" 보도 조선일보에 민사소송 제기(?)


ㅋㅋㅋㅋ진짜 ㅋㅋㅋㅋ



'세월호' 유병언 前 회장 측 "책임통감, 전재산 100억원 내 놓겠다"


어.. 삼풍때 3000억 내놨다던가요? 
알려진 것만 해도 저분 재산이 2000억이 넘는다던데..
항간에선 6000억이라나?


"단원고 학생들 '어른들이 구하지 않은 것'이라고 생각해"

http://media.daum.net/society/education/newsview?newsid=20140424130906934


하아.. 틀린 말은 아니지요.....



공무원 탓만 하는 박 대통령, YS도 그렇게는 안 했다


내 책임은 없소~
군림하며 통치하되 책임은 없는 여왕.


노회찬 “세월호 선장과 대한민국호 선장이 똑같다”


레알.


TRACKBACK 0 AND COMMENT 4
  1. 2014.04.26 17:47 address edit/delete reply

    비밀댓글입니다

    • Favicon of https://konn.tistory.com BlogIcon Konn 2014.04.26 17:54 신고 address edit/delete

      돈이 부족하니까 그랬겠죠. 그런 식으로 복지 줄이고 수세확보하려고 문상에도 세금 걷겠다는 정부인데..

  2. 맥심기관총 2014.06.06 21:17 address edit/delete reply

    보면 볼수록 정말 우리나라는 아기가 엄마 뱃속에 있을 때 부터 애국심을 강조하는데 어른이 되가고 머리가 커 갈수록 애국심이 없어지는 구조를 지닌 사회다 싶네요....
    세월호 유족들이 해경차장과 면담할 때도 죽는게 무섭다고 수색도 못하면 전쟁은 어떻게 하겠느냐고 항의하던 영상이 있었습니다. 유족 분들의 인터뷰 영상 보니까 우리는 미국의 고래만도 못한 존재라고 하던게 떠오르네요. 좋은 글 잘 봤습니다.

    • Favicon of https://konn.tistory.com BlogIcon Konn 2014.06.06 22:13 신고 address edit/delete

      애국심, 정확히는 맹목적인 국가주의와 전체주의, 우익적 이데올로기를 애국으로 환원시켜 이의를 제기하면 매국노, 종북 따위로 몰기 위함이죠.

      온갖 나쁜 것들에 대해 이의를 제기하지 못하게끔 하는건데, 그렇게 하지 않으면 자기들 방식의 '질서'가 유지되지 못하기 때문이겠죠. 더불어 그러한 것들이 이 나라를 이루는 수많은 시스템과 맞닿아 있으니, 그러한 것에 혐오감과 불의 등을 느끼면서 애꿎은 국가에 대한 정이 떨어지는 식인듯 합니다.






조중동, 천주교 시국미사에 ‘종북’ 딱지 붙이려 안간힘



조중동이 천주교 시국미사에 종북 딱지를 붙이려 한다는 내용의 기사입니다.

조중동의 이런 공작과 이유는 역시 시국미사 때문인데, 이에 대한 새누리의

반응이 일품입니다.



새누리 “시국 미사, 대한민국 끌어내리는 반국가적 행위”

與 “정의구현사제단 시국미사, 불순함 극에 달해”
靑 "정의구현사제단 조국 어딘지 의심스러워"

의도와 명분이 너무나도 뚜렷합니다.

현재 새누리당이 보여주고 있는 각종 나라망신과 불법적 대선조작, 그런 상황을 타개하기 위해
물타기용으로 썼던 NLL 논란. 자신들의 정치적 승리를 위해 비밀이 보장되야할 문서를 까발리
자고 하며 실제로 까발리며, 더욱이 그것에 조작과 거짓 프로파간다로 상대 세력을 종북, 나쁜
놈 딱지를 붙히는 짓을 행했죠.

이에 따라 수많은 국민이 분노했고 이번엔 천주교의 신부들이 미사를 통해 새누리당과 각 사건
들을 비판하고 나섰습니다.

그들의 주장을 보시면, 그들이 예전부터 자주 했던 말이 다 나와있네요. 불순함, 반국가적 행위,
조국이 어디냐는 등.

불순함이라면 국가정보기관과 군, 민간인까지 엮어 인터넷에서 조작을 한 것과, 대선자체에 불법
적 행위를 저지름과 동시에 자신들의 정치적 우위를 얻기 위해 또 다른 사건을 터뜨려 나라에 혼
란을 일으킨 새누리당이 불순한 것이며,

국가의 법을 만들고 받들어야 할 이들이 헌법과 헌법정신을 부정하며 민주주의의 핵심 중의 핵심인
선거마저 조작하고 그 혼란에서 물타기를 하기 위해 NLL 문서를 터뜨려 또 다른, 큰 혼란을 야기한
새누리당이 반국가적인 것이고,

조국을 위한다는 명분 아래 헌법도 무엇도 무시하고 각 기관 및 언론과 손 잡고 마땅히 올바른 경쟁
을 해야할 상대 정당과 그 정당을 지지하는, 혹은 자신 정당을 지지하지 않는 이들을 종북, 나쁜 놈
등, 반국가 성향을 지닌 오염된 존재로 인식하고 공격하며 조국에 혼란과 싸움, 증오와 반목만을 낳
으며 그런 행위는 결과적으로 적국 및 타국에만 이익을 준다는 것을 생각해 봤을 때, 이 사건의 모든
원흉이라 할 수 있는 새누리당의 조국이 의심되는 바입니다.


그런 와중에
교계, “동성애와 종교인 과세 반대” 시국선언
기독교 단체 "세금 내는 것은 헌법 위배"


헌법을 들먹이며 세금 못 내겠다 하는 개신교는 왜 반국가단체 소리를 안 들을까요?

TRACKBACK 0 AND COMMENT 2
  1. Favicon of https://sephia.tistory.com BlogIcon sephia 2013.11.25 21:06 신고 address edit/delete reply

    나라가 아주 미쳐돌아가는구만!!!

    • Favicon of https://konn.tistory.com BlogIcon Konn 2013.11.25 22:08 신고 address edit/delete

      새누리당이야 전통적으로 간사하고 극단적으로 이기적인 모리배 간신들의 집단이었지만, 현대에 와서 그 많은 병크와 잘못을 겪었음에도 불구하고 그들을 지지하는 사람들이 있다는게 전 정말 미친거라고 봅니다.





ARTICLE CATEGORY

분류 전체보기 (634)N
취미 (634)N
백업 (0)

CALENDAR

«   2019/12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